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살처분 사체 탈취제 생산판매하는 장성 첨단환경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15 17:25: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94





최근 국내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이슈가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 African Swine Fever)이다. 정부에서도 ASF 바이러스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매우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아프리카 돼지열병은 돼지과에 속하는 동물에게 감염되는 바이러스성 출혈 돼지 전염병으로 사람에게 전염되지는 않지만, 돼지나 멧돼지 등에는 치명적인 전염병이다.


3~8일 안에 죽을 확률이 최대 90~100%에 이를 정도로 치사율이 높고 전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조속한 조치가 필요하여 방역 당국은 경기도 파주와 김포, 연천, 강화 등을 대상으로 돼지 수매와 예방적 살처분에 힘을 쏟고 있다.


감염된 돼지는 살처분이 최선이다보니 매몰지는 악취가 심하고, 현장의 담당자들 또한 구토 및 스트레스가 심각하다고 한다.


이런 화두 속에서 다기능성 바이오소재 제품인 AniBV+는 파주시 아프리카 돼지열병 살처분 매몰지에서 배출되는 강한 악취를 순간 제거하고 사체의 발효와 분해 촉진을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즉, AniBV+(애니비브이+)는 매몰지의 사채 부패로 인한 역겨운 강한 악취를 흡수, 중화 작용하여 근본적 제거한다. 또한, 사체를 부패시켜 역겨운 냄새를 유발시키는 균의 발육은 억제하고 유기산류를 영양원으로 증식하는 발효균은 우점화시켜 부패 냄새(암모니아, 황화수소 등)를 새콤한 발효 냄새로 바꾸어 주는 악취 발생원의 미생물생태계를 만들고 미생물에 의한 분해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다기능성의 바이오소재 제품이다.






사채(돼지) 분해탱크 탈취∙발효∙분해 메뉴럴 / AniBV+(애니비브이+)_다기능성 바이오소재 제품


∎제 조 사 : (주)첨단환경[061-392-1199]

∎상품분류 : 산업용탈취제(AniBV+)

∎제품규격 : 20L/1통, 77,000원(부가가치세포함)

∎주요성분 : 편백추출물, 목(죽)초액 등의 바이오소재

∎구 입 처 : 조달청 나라장터(물품식별번호 23125163)



AniBV+(애니비브이+)_다기능성 바이오소재 제품






(주)첨단환경(대표이사 공학박사 허관)의 AniBV+는 장성 축령산 편백나무 순수추출물과 목(죽)초액 등에 함유된 폴리페놀과 유기산, 테르펜유 등의 식물 피톤치드 농축물이 갖는 강력한 탈취력과 항균, 항산화, 항스트레스, 벌레 퇴치 기능을 활용하여 축사 내부의 강한 냄새 제거와 부패균 억제 및 발효균 증식, 가축의 피부와 호흡기 질환 개선, 가축의 스트레스 저감으로 면역력을 증가시킴으로써 AI(조류독감)와 구제역, ASF 등의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에 노출 되더라도 질병에 대한 내성이 강해져 폐사율이 감소하고 성장속도가 빨라 출하 기간을 단축함에 따라 축산농가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천연물 바이오제품인 AniBV+는 살처분된 가축의 사채 분해물을 안전하게 혼합반응기에서 고온살균하고 자원화하는 과정(부패탱크 개방, 집합, 이동, 낙하 등)에서도 다량 발생한 강도 높은 악취가스를 순간 제거하여 주변 지역 주민의 보건, 위생 문제와 불쾌함을 해소함으로써 축산 관계인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허관 대표이사는 "첨단환경은 살처분 매립지의 안전한 사후관리와 조속한 복원을 위해 분해력을 한층 높이는 미생물 등의 바이오 소재를 발굴하고 현장 적용을 목적으로 국립 순천대학교(동물자원학부 이상석 교수팀)와 산학 공동연구 중임을 설명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개발, 보급하여 축산농가의 국제경쟁력 향상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 장성 (주)첨단환경 본사 전경





[악취는 ‘순간?제거’… 사체는 ‘발효?분해’]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ss_pg.aspx?CNTN_CD=A000257787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농협351-0911-5807-53
    • 예금주주식회사첨단환경